제목 | AS 받고 한달 후기 |
---|---|
작성자 | 별**** (ip:) |
세븐라이너 밸런스 잘 쓰고 있다가, 갑자기 작동을 안하더라구요. 전원 버튼을 누르면 시작하는듯 하더니 오프. 그래서 AS접수(온라인) 하고 박스포장하고 기다렸더니 이틀만에 택배기사분이 가지고 가셨어요. 물건접수 잘 되었다는 문자를 받고 일주일 정도 기다려서 새 상품처럼 포장된 수리완료된 제품을 받고 기분이 좋았죠. 그게 지난달 6월 25일, 주말부터 갑자기 또 안됩니다. 증상은 지난번과 같아요 (전원 누르면 3초 작동후 멈춤) 수리비용은 전혀 들지않았으나 그 큰 제품을 박싱하려면 사이즈맞는 박스 구하고, (실은 없어서 박스 두개를 짜집기하였음) 택배 기다렸다 보내고 등등 이걸 또 해야합니까? 수리받은지 한달도 안되 또 이러니까 신뢰가 사라집니다. 지난번 수리가 눈가리고 아웅이었나 싶기도 하고, 수리를 두번째 받고나면 또 고장나진 않을지 걱정도 되고. 지난번 만족도에 대비해 더 실망이 크네요. 또 박싱해서 지난번처럼 접수하는 방법 말고는 없나요? 메일로 답변 주세요. 답변을 들을 수 있는 번호를 주시던지요. |
|
첨부파일 | |
비밀번호 |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 |
- 이전글엄마가 되게 젛아해요
- 다음글만족
관련 글 보기
22937 |
|
21886 |
|
20738 |
|
18750 |
|
18715 |
|
비밀번호 :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